본문 바로가기

과자 리뷰

[내돈내산/솔직후기] 짭짤한 감칠맛이 도는 케이준 눈을감자!

반응형

솔직히 감자 과자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지만~~ 

난 특히 칼로리도 낮고 감자 본연의 맛이 많이 나는 감자 과자가 좋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눈을감자에서 신상이 나오자 마자 신나는 발걸음으로 편의점에 가서 사왔다 ㅎㅎ

 

 

양 : 56g (기존 눈을 감자와 같은 양)

맛 : 케이준 감자튀김 맛이 거의 그대로 재현됨. 짭짤하고, 감칠맛이 있으면서 치킨 맛이 난다.

칼로리 : 약 290kcal 

가격 : 2000원(우리집 앞 슈퍼 기준)

과자특징 : 기존의 눈을 감자보다 두꺼워서, 씹는 맛이 있음. 

 

 

 

사실 열자마자 진짜 몇개 안들어서 엄청 실망했다.

그치만 맛을 보고 바로 기분이 풀렸다. 

 

 

 

왠만한 치킨 맛 흉내낸 과자는 다 먹어 봤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케이준 맛이다! 

마치 미니스톱에서 파는 케이준 치킨 같은 맛? KFC에서 파는 케이준 치킨을 좀 더 과하게 튀긴 맛? 

암튼 솔직히 시즈닝이 진짜 넘사벽이고 사기임... ㅎㅎ

 

 

 

평점 : 별 다섯개 ! ★★ 다시 사고 싶은 욕구 매우 충분! 역시 날 실망시키지 않는 눈을감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