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 리뷰

[내돈내산/솔직후기] 캠핑에서 먹는 소시지 맛이 난다는 신상과자! 오리온 공룡알 후기! (고래밥 스타일)

반응형

 

고래밥 시리즈로 나온 것 같은 공룡알! 

매력적인 공룡모양의 스낵에, 달콤한 공룡알이 몇개 들어 있어 매력적이라고 하여 먹어보았습니다.

특히 캠핑소시지맛 이라고 해서 색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을까~? 하고 기대했습니다.

  

 

 

패키지부터 굉장히 공룡공룡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티라노 사우르스부터 아주 낯선 프레라노돈(?)까지 쭉 모양과함께 이름이 나열되어 있네요.

참고로 공룡에 환장하는 유치원생이 있다면 이 과자 정말 인기 좋을 것 같네요. 

공룡 관련된 만화도 1화부터 6화까지 있어서 나름 재미있습니다.

 

고래밥에서도 빠질 수 없었던 게임! 

공룡밥에는 '업그레이드 빙고'입니다.

과자를 빼면 상자 안에는 게임방법까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법하네요. 

저도 어렸을 때 오빠꺼 과자 껍데기 까지 뺏어서 게임 열심히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자, 이제 상자 구경을 그만하고 과자를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과자의 형태는 고래밥이랑 조금 다를 뿐 엄청 비슷합니다.

안에는 내용이 비어 있고 바삭한 작은 과자이죠. 

열자마자 약간 훈제 고기 같은 냄새가 납니다. 

맛도 역시나 약간 탄 소시지 맛이 납니다. 

처음 먹었을 때는 음? 탄것 같은데? 과자에서 이렇게 까지 탄맛이? 이런 느낌이지만, 먹을 수록 중독이 됩니다. 

고래밥보다는 좀 더 짭짤한 느낌인데, 정말 캠핑에서 먹는 약간 불에 그을린, 타기 직전의 소시지 맛이 납니다. ㅎㅎ

무게는 44g, 칼로리는 198kcal로 전혀 배부르지 않은 양입니다.   

 

그런데 먹다보니까, 와~~

정말 작은 과자인데도 엄청 정교한 공룡 모양을 띄고 있었습니다. 

확대해서 몇 개의 공룡을 찍어보았는데요, 그림자도 선명할 정도로 아주 세밀한 공룡모양입니다. 

나름 특징을 잘 잡아서 공룡의 머리,몸통,다리,꼬리를 구별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확실히 어린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공룡알! 

제가 먹었던 과자에는 5개가 들어있었어요. 

겉은 화이트초콜렛인것 같았고, 안에는 뭔가 조금 딱딱하고 쫀득하게 건조된 하얀 마시멜로우(?) 같은 게 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식감이었어요. 

뻔하게 안에 까만 초콜릿같은게 있을 줄 알았는데, 아주 색다르더군요 ㅎㅎ 

보시다시피 공룡알의 크기가 아주 작기는 했지만, 꽤 달콤하고 공룡과자와는 반대의 맛을 가지고 있어서

단짠단짠을 즐기기에 적합했습니다! 


평점 : ★★★☆☆

단점 : 탄 맛이 조금 줄어들었으면 좋겠다.

장점 : 공룡이 아주 귀엽다. 중독성 있는 맛이다.


또 다른 신상과자가 궁금하다면? 클릭↓↓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30 

 

[내돈내산/솔직후기] 맛있는 신상과자~ 오감자 미니별 해물볶음양념맛/버터구이 오징어맛/

요즘 과자값이 올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렇게 작은과자가 많이 나오는 추세이다. 미니 바나나킥, 미니 나초칩 등등... 엄청 작아보이지만(?) 나름 먹다보면 꽤 많고, 나는 큰 걸 먹는 것보다 이렇�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1

 

[내돈내산/솔직후기] 신상과자~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리뷰

치토스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아주 예전부터 스테디 셀러를 자랑하는 과자인데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 집콕에서 할 것도 점점 없어져 가고.. 집에서 과자라도 즐겁게 먹어보자~~ 하고 슈�

1lovemoonheart1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