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 리뷰

[내돈내산/솔직후기] 신상과자~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리뷰

반응형

치토스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아주 예전부터 스테디 셀러를 자랑하는 과자인데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 집콕에서 할 것도 점점 없어져 가고..

집에서 과자라도 즐겁게 먹어보자~~ 하고 슈퍼에 갔는데 

원래 좋아하던 치토스에서 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리뷰해 봅니다^^

 

 

평소에 우리가 알던 치토스보다 좀 더 작은 양입니다! 

내용은 80g 이네요! (원래 치토스는 82g입니다) 

가격은 인터넷최저가로는 830원부터~슈퍼에서 1200원까지 다양합니다. 

맛이 제일 특징적인데요,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멕시카나치킨에서 치토스 치킨을 팔았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그 반대의 시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요즘 과자 브랜드는 정말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 같아요!

 

 

열면 이렇게 밍숭맹숭하게 생긴(?) 치토스가 나옵니다. 

양념이 하나도 안된 것 처럼 생겼지만, 

먹으면 놀랍게도 약간 후라이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약간의 후추맛 + 후라이드 특유의 짠맛 + 고소한 맛이 섞여 있습니다.

처음 씹었을 때는 응...? 이런 느낌이지만 먹다보면 중독성 있더라구요~

 

 

 

크기는 보시다시피 얇고 작은 기둥모양 입니다.

기존의 치토스와 같은 크기와 모양이네요. 

자세히 보시면 까만 후추 양념이 보입니다. 

 

 

 

자, 후라이드로 반절을 즐겨보았다면 이제는 양념 치킨 시즈닝을 뿌려볼 차례에요~

과자 안에 이렇게 네모난 시즈닝이 들어있는데요. 

이 시즈닝을 넣고 잘 섞으면~~

양념 치킨이 된다니 정말 신기하죠? 

 

 

 

시즈닝은 약간 롯데리아에서 파는 양념감자 분말 같기도 하고, 

뿌셔뿌셔의 시즈닝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분말이 아주 고운 입자여서, 코에 잘못 들어가면 기침이 나니 조심!

맛은 짭짤하고, 달콤하고, 약간 매운 그런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매운 맛이 약해서 놀랐습니다. 

 

자 양념치킨을 뿌리고 섞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색깔이 연하고, 강렬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원래 과자인 치토스 '매콤달콤한 맛'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정말 신기하게도 어설프게 양념치킨 맛이 나요!!

오잉 이렇게 맛이 바뀌네(?) 하는 신기함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뭔가 섞어서 두가지 맛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네요.

심심하시다면 치토스 새로운 맛 먹으면서 집콕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평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