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솔직후기]주말에 뭐하지? (코로나로 심심하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알라딘 유화그리기, 노브랜드 브라우니 믹스)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정말 지겨우시죠? 

주말에 어디를 나갈 수는 없고, 그렇다고 계속 집에 있자니 심심하고... 

못 나가게 하니까 오히려 평소에는 귀찮던 것도 막 나가서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족들과, 또는 혼자서 할 수 있는 집에서 노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1. 빵 만들기

요즘 쉽게 만들수 있는 식빵 믹스, 브라우니 믹스가 많죠?

베이킹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집에서 빵이나 브라우니를 만들면서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참고로 이 이마트 브라우니 믹스는 990원에 사서 만들었는데요, 남자친구가 정말 맛있다고 했답니다..

파는 것과 다름 없는 맛, 보증합니다!! ㅎㅎ 

 

 

 

 

 

2. 집 영화관 만들기 

혼자 핸드폰으로 넷플릭스 보는 것보다, 이렇게 빔프로젝터로 제대로 보면 훨씬 재미있습니다!

넷플릭스 맨날 대충보고, 넘기고 그러시잖아요? ㅎㅎ

이왕이면 팝콘도 만들고, 맥주 한 잔으로 몰입도를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족들과 다같이 영화를 보는 것도 정말 오랜만이죠? 

 

 

 

 

 

 

3. 퍼즐 맞추기 

여러분, 혹시 퍼즐 맞추다가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깜짝 놀라신 적, 다들 있으신가요? 

저는 퍼즐만큼 저를 몰입하게 하는 것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1000pcs는 혼자 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 있으니, 500pcs 추천드립니다^^

알라딘이나 쿠팡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으니 검색해보세요~^^

 

 

 

 

 

4. 유화 그림 그리기 

소질이 없는데 어떻게 그림을 그리냐구요? 

요즘에는 다 밑그림이 그려져 나오기 때문이죠!! 

우리는 쏙쏙~ 알맞은 물감을 붓에 뭍혀서 댔을 뿐인데, 이런 멋진 그림이 나온답니다^^

이왕 그리시는거, 돈을 부르는 해바라기 그림을 멋지게 그려서 누군가에게 선물해보시는건 어때요? 

 

 

 

 

 

오늘은 이렇게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주말을 잘 견뎌서 우리 모두 힘을 내봅시다^^

집에서 집콕하는 당신이 바로 영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