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솔직후기] 독서 용품 추천 - 북클립 (스누피 북클립, 알라딘굿즈)

반응형


알라딘은 굿즈를 참 잘 만들기로 유명하죠? ㅎㅎ

(덕분에 내 지갑 텅텅..)

저도 알라딘 갈때마다
예쁜 굿즈에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데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누피 북클립을 가져 왔습니다^^

 

 

 

이 제품은 빨간 파일 같은 재질의 포켓에 15가지의 스누피가 북클립이 들어 있어요~

덕분에 어디든 쏙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틴케이스는소리도 많이 나고 부피가 많이 차지해서
별로 였는데 참 간편하고 좋네요~

 

 

 

 

 뒷면도 참 예쁘죠?ㅎㅎ

북클립은 저 같은 경우 인상깊은구절, 읽던 곳 표시를 위해서 많이 사용하는데요 ㅎㅎ

매일 포스트잇을 썼었는데
이런 예쁜 북클립을 사용하면 너덜너덜해지지도 않고 좋더라고요^^
(종이가 찢어지지도 않고~)

 

이건 안에 있는 15가지의 북클립을 찍은거에요!!
다양한 모양이 참 귀엽죠? ㅎㅎ
크기는 엄지손가락보다 조금 큰 정도예요!
책에 끼우니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격은 6800원으로 조금 사악했지만..ㅎㅎ
많이 쓸걸 생각하면 그리 비싼건 아닌거같아요!

 저는 북클립 사는 김에 엽서+우표 세트도 하나 장만!
ㅎㅎㅎㅎ책보다 굿즈를 더 많이 사는듯...
이건 2000원 이었답니다!


이 제품 말고도 스누피 스티커,파우치,필통,머그컵등
알라딘에 아주 다양한 것들이 있으니
한번 시간 나면 구경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