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솔직후기] 민트 영어 후기 (민병철 유폰, 뇌새김, 슈퍼팬과 비교)

반응형

 (※내 돈으로 수강권 사서 5개월 한 후기)

 영어를 잘하고 싶다기 보다, 최소한 창피는 당하지 말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그래서 매일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찾아 나섰다.

EBS 영어 라디오, 토익학원, 뇌새김(1번하고 60만원날림), 슈퍼팬(미드, 영화로 영어공부) 등 많은 방법이 있었지만...

하루 뿐이고 절대 다시는 공부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정말 강적이었다!!! 공부 안하기의 달인!!!

 

 

 그래서 매일 강제적으로 연락이 오는 전화영어를 선택했다 :)

그런데 전화 영어가 정말 많아서, 이것 저것(민병철유폰, 에듀메이트 등)을 해보았는데

그 중 최고가 민트영어였기에,(강추!!!)★★

무엇보다도 사이트 들어가는게 너무 재밌어서, 저같이 게으른 사람이 놀랍게도 5개월째 지속하는 중...

(토익 학원 한 번 가고 안 나가서 돈 버렸던 사람 나야나...) 

 

나와 비슷한 사람이 많이 이 사이트를 알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뇌새김은 절대 하지마세요 여러분 돈버려요)

 

 

 

<타사와 비교했을 때 민트영어의 장점>


1. 취향에 맞게 선생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선생님들 얼굴에 있는 영상 버튼을 클릭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다른 전화 영어회사들은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래서 발음이 너무 필리핀 스타일이시거나, 내 말을 자꾸 끊어버리는 선생님을 만나면 매우 고통스럽다. 

그러나 여기는 취향에 맞게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다!

선생님 별로 별점, 후기, 영어말하기 영상(발음 체크 가능)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도 쉽고,

바꾸는 것도 그냥 클릭 한번이면 되어서 매우 간편하다. ^^

나는 처음에 했던 선생님이 정말 별로여서, 바로 끊어버리고 DREANA 선생님으로 갈아탔다. 

내돈 내고 하는건데 ㅠㅠ 안맞는 선생님이랑 하는 것보다 훨씬 맘편하고, 영어공부시간도 즐겁다. 


2. 포인트 제도를 활용하면 무료로 계속 수강할 수 있다.


이건 솔직히 믿기 힘들었다. 이렇게 장사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민트 영어 사이트가 엄청 복잡한 이유도 다 이것 때문이다.

여기에 영어로 글쓰고, 영어로 질문하고, 답변하고, 영어 신문을 해석해주는 것 등등을 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영어 문장을 열심히 외워서 시험을 봤을 때 다 맞으면 포인트를 준다....ㅎㅎ

 한 마디로, 열심히 하면 계속 공부할 수 있다.

 

나도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시작했는데, 지인은 지금 1년이 넘게 포인트로만 민트영어를 수강하고 있다. 

포인트를 쌓는 과정도 영어 공부를 하게 만들기 때문에, 실력도 쑥쑥!! 


3.수업 대본 서비스


이것도 정말 희귀한 서비스이다. 

전화 영어 특성상 가끔 정말 못알아 듣는 날이 있다. 

혹은 이번 수업은 진짜 다시 듣고 싶다. 할때가 있다.

그러나 한 번 지나가버리면 땡!이기 때문에 못알아들었던 것에 대한 아쉬움이 남는 경우가 많다.

이를 보완해주는 서비스로, 이를 보면서 다시 한번 철저히 복습할 수 있어서 좋다! 

 

 

 


 

자기 주도적으로 활용만 잘하면 정말 무궁무진한 자료가 많아요.

안에서 영어 스터디 소모임 하시는 분들도 많고,

영어 단어 함께 외우시는 분들, 주말에 스파르타로 여러번 (첫 주말엔 무료!) 수강하실 수 있는 기회도 있구요.

가격도 합리적인 편입니다!(민병철 유폰보다 저렴!)

 

 

민트 영어에서 모두 열심히 공부하시고 

영어 울렁증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mint05.com/pubhtml/main/main.php

 

사람냄새나는 민트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첨삭, 커뮤니티활성화1위, 집에서 떠나는 스파르타식 어학연수 프로그램

www.mint05.com

 

 

지인 추천 아이디도 있으니 혹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를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아이디: orff5811@naver.com)

첫 결제 후 일주일 뒤에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시면 여러분이 10만포인트 받으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