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솔직후기] 한국 단독 출시! 미니팁 스틸라 키튼카르마 후기 (feat.카카오톡 선물하기)

반응형

 

여러분 혹시 반짝반짝 촤르르한 펄 좋아하시나요? >< 

저는 화려한 펄을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고~~

애교살에도 바르면 왠지 눈이 커보이는 것 같아서 화장에 펄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그동안 키튼카르마를 사고 싶었는데... 비싸서 못사다가... 

이번에 선배가 마침 카카오톡으로 키튼카르마를 선물해주셨더라고요!! 

너무 너무 신나서 리뷰해봅니다!! ㅎㅎ 

 

 

 

이런 패키지에 예쁘게 왔더라고요~~

리본이 아주 고급스러워서 선물 티가 팍팍납니다!!

나중에 스스로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면 저렴하기도 하고 다양한 패키지가 있는 것도 있어서 은근 괜찮더라구요!!

제가 받은 선물은 밑에 있는 패키지 인데요!

 

 

 

홀로그램 파우치 + 미니팁 키튼카르마 + 일반 키튼카르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알차죠? 게다가 가격이 22800이라니~~ 

키튼 카르마 1개 값만 해도 35000원 아니었던가요...? 

정말 괜찮은 구성입니다!! (저는 어떤 협찬도 받지 않았습니다)

 

 

 

 

선물 상자를 뜯으니까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었습니다.

홀로그램 파우치가 아주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었구요, (기스 안나게!)

중간에는 키튼카르마 미니팁, 끝에는 일반 키튼카르마 펄이에요. 

그럼 이제 하나 하나 자세히 볼까요? 

 

 

 

보이시나요 이 영롱한 홀로그램 파우치~~!!!

후후후후

스틸라 펄이랑 들고 다니면 너무 잘 어울리는 색깔이에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성인 여자 손크기 정도 입니다.

작은 가방에 화장품 넣을 때 딱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는 주인공인 스틸라 키튼카르마 글리터입니다~ 

은은한 샴페인 베이스에 실버골드 글리터의 조합이 아주 예쁘죠? 

아이섀도우로 눈 위에 쓰기도 하고, 애교살 강조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키튼카르마 미니팁입니다! 

확실히 오리지널보다는 크기가 작지만, 미니팁이 면봉 역할을 해주어서 쓰기가 편해요.

양이 너무 많아서 기존에 있는 붓으로는 뭉치는 현상이 있어 면봉을 따로 사용했어야 했는데,

이건 그러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아요~!

 

 

둘의 크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한 비교샷 입니다~ 

확실히 미니팁이 좀 더 작죠?

그만큼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서 갖고다니기 좋더라구요!

 

 

마지막 사진은 키튼카르마 미니팁을 홀로그램 파우치에 넣은 모습이에요~ ㅎㅎ 

너무 앙증맞고 잘 어울리죠?ㅎㅎ

진짜 홀로그램이 여기저기 빛을 받을 때마다 반짝반짝 하는게 너무 예뻐요~~

여기에 틴트랑 팩트 넣고 갖고 다녀야 겠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이렇게 작은 화장품 가지고도 기분 전환이 되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여러분들도 소소한 일상의 기쁨을 찾아가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평점 : ★★★★★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