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tea) 시음기

[내돈내산/솔직후기] 다이어트 하다가 달콤한 과일을 먹고 싶다면? 오설록 '돌코롬 망고' 과일차로 기분 전환

반응형

요즘 칼로리는 낮은데 달~콤해서 기분 전환 되는 차를 찾아서 아주 기쁜데요!

바로 오설록 '돌코롬 망고'입니다~♡

아침에 일과 시작하기 전에, 오후 3시쯤, 퇴근하고 기분 전환하려고 마시면

향긋한 망고 향이 퍼지는게 아주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이에요!!

패키지도 정말 예쁘죠? 동화책 같은 비주얼인데요.

가격은 10개에 1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당 1500원 정도네요! 비싸긴 해요!)

 

 

 

블렌딩 성분

후발효차(제주산), 반발효차(제주산), 홍차(제주산),

캔디류(애플망고과즙별사탕(백설탕, 애플망고과즙(제주산))), 망고다이스(망고, 설탕)(태국산),

열대망고향혼합제제(주정, 프로필렌글리콜, 합성향료, 정제수, 천연향료), 구아바잎, 마리골드

 

 

 

성분 보시면 감오시겠지만,

별사탕과 망고 다이스가 들어 있어 망고의 달콤함이 느껴지고요,

홍차와 발효차의 깊고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룬답니다! 

막 과하게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탄산수 냉침 만드는 법

1. 따뜻한 물을 아주 작게 하여(약70ml) 진하게 우려냅니다. 

2. 컵에 얼음을 가득 채우고 우려낸 핫티를 얼음 위에 바로 부어서 급랭시킵니다.

3. 차가운 탄산수나 사이다를 넣어 마십니다. 

(이 차는 이미 달기 때문에 사이다를 넣을 필요 없어요!)


 

 

저는 탄산수에 이렇게 냉침해서 마셔보았는데요(얼음 없이)

티백을 열었을 때 달콤한 망고향이 확 퍼져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인공향이 가미되어서 망고향이 좋더라구요..ㅎㅎ) 

망고 색깔의 별사탕이 1개 작게 들어 있어서, 단맛과 차의 깊은 맛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아주 맛있었습니다. 

과일 블렌딩 차 중에 망고로 나온 차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오설록은 참 색다른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가끔 달콤한 망고 땡기실 때 한 잔 씩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평점 : ★★★☆☆

색다른 시도의 망고차! 한 번 먹어볼만 합니다. ㅎㅎ 


또 다른 상큼한 과일차를 추천받고 싶다면? 클릭↓↓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9

 

[내돈내산/솔직후기] 크림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함이 있는, 오설록 산도롱 산딸기 후기

오리지널 홍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요즘은 과일이나 꽃과 블렌딩 된 차도 많이 드시죠? ㅎㅎ  나들이 가서 상큼한 산딸기 맛 차를 마시고 싶어서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나도 모르�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8

 

[내돈내산/솔직후기] 다이어트에 좋은 '런던 후르츠 앤 허브' 블루베리맛 아이스티~

요즘 아이스티 후기를 자주 올리는 것 같다. 이런 상큼한 과일 블렌딩티에 사이다 조금, 탄산수 조금, 얼음 잔뜩 넣어 먹으면 그게 바로 행복~~~!! ㅎㅎ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티타임을 한 번 가��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7

 

[내돈내산/솔직후기]오설록에서 제일 맛있는 차 추천, 달빛걷기!

지인에게 차 선물을 받았는데, 그 유명한 오설록 '달빛 걷기'였다! 제일 무난하고 호불호 안갈리는 맛있는 차라고 익히 들었어서 매우 기대를하며 뜯어보았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 그림 �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32

 

[내돈내산/솔직후기] 마시는 차 추천! 기분전환에 좋은 상큼한 '런던 후르츠앤허브' 딸기맛 블렌�

오늘도 과일 아이스티 덕후는 맛있는!! 과일 블렌딩차 입문으로 참 좋은~ 런던 후르츠 앤 허브 티를 들고 왔습니다~♡ 상큼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단연 좋아하실, 그리고 히비스커스가 많이 포함�

1lovemoonheart1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