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tea) 시음기

[내돈내산/솔직후기] 마시는 차 추천! 기분전환에 좋은 상큼한 '런던 후르츠앤허브' 딸기맛 블렌딩티!

반응형

 

오늘도 과일 아이스티 덕후는 맛있는!!

과일 블렌딩차 입문으로 참 좋은~ 런던 후르츠 앤 허브 티를 들고 왔습니다~♡

상큼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단연 좋아하실, 

그리고 히비스커스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은 Strawberry&Vanilla Fool 차에요^^

패키지도 참 예쁘죠? 

가격은 74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당 370원 정도네요!)

오후 3시쯤 잠깨고 싶은데 카페인 먹기는 싫을 때, 아침에 잠깰 때 아주 추천하는 차입니다!

 

 

블렌딩 성분

히비스커스(수단,나이지리아산)35%, 사과(독일산)31.8%,

블랙베리잎(불가리아산)10%, 딸기쥬스2%,

합성착향료(딸기향,바닐라향)2%, 딸기1%, 로즈힙,바닐라1%, 구연산

 

 

 


●급랭 아이스티 만드는 법

1. 따뜻한 물을 아주 작게 하여 진하게 우려냅니다. 

2. 컵에 얼음을 가득 채우고 우려낸 핫티를 얼음 위에 바로 부어서 급랭시킵니다.

3. 스트레이트로 바로 마시거나, 설탕이나 시럽을 첨가해서 마십니다. 

   (레몬청, 딸기청 등의 과일청을 넣어 바리에이션 음료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냉침 아이스티 만드는 법

1. 실온의 물에 찾잎을 넣고 실온에서 3~4시간 정도 (냉장고에서 12~24시간 정도) 우립니다. 

2. 스트레이트로 바로 마시거나, 설탕이나 시럽을 첨가해서 마십니다. 


 

저는 탄산수에 냉침해서 마셔보았는데요,

티백을 열자마자 상큼한 딸기향이 확퍼져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히비스커스의 신맛과 사과의 단맛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아주 맛있었습니다. 

보통 히비스커스가 들어간 차는 너~~무~~ 셔서 시럽이나 설탕 없이는 마실 수 없는데요, 

이 차는 블렌딩 비율이 아주 적절해서 몸서리 치지 않고 ㅋㅋㅋ 잘 마실 수 있었습니다.

특유의 쇠맛이나 쓴맛도 나지 않았구요. 

굉장히 진하게 잘 우러나서, 저는 2시간 정도만 냉침하고 마셨는데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치 크랜베리 주스와 레몬주스를 섞어 마시는 느낌? 맛있는 칵테일 같은 맛이었네요. 

 

 


평점 : ★★★★☆

강추! 완전 내스타일의 상큼한 딸기차 ㅎㅎ 

또 내돈 주고 사먹을 의향 100%입니다~


또 다른 상큼한 과일차를 추천받고 싶다면? 클릭↓↓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9

 

[내돈내산/솔직후기] 크림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함이 있는, 오설록 산도롱 산딸기 후기

오리지널 홍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요즘은 과일이나 꽃과 블렌딩 된 차도 많이 드시죠? ㅎㅎ  나들이 가서 상큼한 산딸기 맛 차를 마시고 싶어서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나도 모르�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8

 

[내돈내산/솔직후기] 다이어트에 좋은 '런던 후르츠 앤 허브' 블루베리맛 아이스티~

요즘 아이스티 후기를 자주 올리는 것 같다. 이런 상큼한 과일 블렌딩티에 사이다 조금, 탄산수 조금, 얼음 잔뜩 넣어 먹으면 그게 바로 행복~~~!! ㅎㅎ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티타임을 한 번 가��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7

 

[내돈내산/솔직후기]오설록에서 제일 맛있는 차 추천, 달빛걷기!

지인에게 차 선물을 받았는데, 그 유명한 오설록 '달빛 걷기'였다! 제일 무난하고 호불호 안갈리는 맛있는 차라고 익히 들었어서 매우 기대를하며 뜯어보았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 그림 �

1lovemoonheart1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