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tea) 시음기

[내돈내산/솔직후기] 새콤함의 끝판왕! 라즈베리맛 독일 과일차, 티칸네 HOT LOVE~♡ (히비스커스 가득!)

반응형

 

히비스커스가 포함된 상큼한 과일차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히비스커스 끝판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정말 새콤(!)한 티칸네 HOTLOVE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패키지가 굉장히 강렬하게 생긴것처럼 맛도 참 강렬합니다!

가격은 20개에 55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당 275원 정도네요! 퀄리티 대비 저렴합니다♥)

탄산수가 지루해져서 살짝 변화를 주고 싶을 때, 느끼한것 먹은 뒤에 새콤한게 땡길 때 아주 제격인 차입니다!

 

블렌딩 성분

히비스커스 꽃, 로즈힙, 사과, 오렌지껍질, 엘더베리, 라즈베리향, 바닐라향


설탕, 인공첨가제,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아주 건강한 티에요!

티칸네(TEEKANNE)는 독일의 유명한 허브티&과일티 제조 회사로서, 130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이 회사에서 만드는 거의 모든 티는 항상 설탕, 인공첨가제가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이런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회사에 맛있는 티가 많으니 시도해보세요~

(특히 아이스티가 맛있다는 소문이! ㅎㅎ)

 

 


●급랭 아이스티 만드는 법

1. 따뜻한 물을 아주 작게 하여(70ml) 진하게 우려냅니다. 

2. 컵에 얼음을 가득 채우고 우려낸 핫티를 얼음 위에 바로 부어서 급랭시킵니다.

3. 차가운 물이나 탄산수를 부어 마십니다.

 4. 설탕이나 시럽을 첨가하여 마셔도 좋습니다.

 

 

●냉침 아이스티 만드는 법

1. 실온의 물에 찾잎을 넣고 실온에서 3~4시간 정도 (냉장고에서 12~24시간 정도) 우립니다. 

2. 스트레이트로 바로 마시거나, 설탕이나 시럽을 첨가해서 마십니다. 


 

저는 급랭아이스티로 탄산수에 냉침해서 마셔보았는데요,

인공향을 쓰지 않았는데도 바닐라와 라즈베리 향이 굉장히 진하게 납니다! 

너무 강해서 조금 덜 나도 좋겠다 싶을 정도에요.. ㅎㅎ

 

그리고 또 놀라운 점은, 색깔이 굉장히 진하게 우러난다는 점이에요.

히비스커스의 비율이 상당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의 자주색일 정도예요!)

 

그렇지만 시럽이나 설탕없이는 정말 신맛!가득!이기 때문에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저희 아빠가 드셔보시고는 이건 레몬 아니냐며... 이런걸 먹냐고 하셨답니다. ㅎㅎ 

간단히 각설탕 1개나 시럽 한 펌핑 곁들여서 드시면 더욱 새콤달콤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평점 : ★★★☆☆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라즈베리티!

새콤상콤한게 땡길 때 한번쯤 시도해볼만 합니다~


 

 

또 다른 과일차 종류를 추천받고 싶다면? 클릭↓↓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9

 

[내돈내산/솔직후기] 크림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함이 있는, 오설록 산도롱 산딸기 후기

오리지널 홍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요즘은 과일이나 꽃과 블렌딩 된 차도 많이 드시죠? ㅎㅎ  나들이 가서 상큼한 산딸기 맛 차를 마시고 싶어서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나도 모르�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8

 

[내돈내산/솔직후기] 다이어트에 좋은 '런던 후르츠 앤 허브' 블루베리맛 아이스티~

요즘 아이스티 후기를 자주 올리는 것 같다. 이런 상큼한 과일 블렌딩티에 사이다 조금, 탄산수 조금, 얼음 잔뜩 넣어 먹으면 그게 바로 행복~~~!! ㅎㅎ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티타임을 한 번 가��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27

 

[내돈내산/솔직후기]오설록에서 제일 맛있는 차 추천, 달빛걷기!

지인에게 차 선물을 받았는데, 그 유명한 오설록 '달빛 걷기'였다! 제일 무난하고 호불호 안갈리는 맛있는 차라고 익히 들었어서 매우 기대를하며 뜯어보았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 그림 �

1lovemoonheart119.tistory.com

https://1lovemoonheart119.tistory.com/32

 

[내돈내산/솔직후기] 마시는 차 추천! 기분전환에 좋은 상큼한 '런던 후르츠앤허브' 딸기맛 블렌�

오늘도 과일 아이스티 덕후는 맛있는!! 과일 블렌딩차 입문으로 참 좋은~ 런던 후르츠 앤 허브 티를 들고 왔습니다~♡ 상큼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단연 좋아하실, 그리고 히비스커스가 많이 포함�

1lovemoonheart119.tistory.com

 

반응형